수달일기

임산부 수분보습크림 추천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크림 본문

임신일기

임산부 수분보습크림 추천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크림

외계인w 2018. 10. 23. 17:27

 

 

임신하고 나서 특별히 화장품을 바꾸거나 하진 않았다~

비타민a 레티놀? 만 주의하면 된데서~

 

화해 어플로 검색해보고 특별히 위험성분 없으면 그냥 씀!

 

 

난 피부도 약하고

 

게으릇 탓에.......원래 색조화장을 잘 안해서..

 

임신 후에도 스킨,로션, 수분크림,선크림만 발랐다. 가끔 에센스도 발라줌ㅎ

 

 

원래 쓰던 수분크림이 다떨어져서 사려그랬는데

 

마침 지나는길에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세일하길래 들어가 봄

 

수분크림 위주로 보던 중,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제품으로 그냥 삼ㅋㅋ

 

 

수분보습크림 그린더마크림

 

 

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크림 !

 

수분도 있고 보습도 잘 되는 크림이라며,

 

임산부,아기,민감성,아토피 피부에 사용해도 될만큼 순하게 나왔다고 한다.

 

가족용으로 다 같이 써도 된다며 추천해주심.

 

 

 

보습 지속력도 길고 용량은 무려 190ml..

가성비 굿굿.

 

할인기간이라 가격도 저렴하게 샀다.

만원대였는데 잘 기억은 안남ㅋㅋ

17500원이었나??  

 

 

 

요런 하얀 크림이다.

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 향..뭐랄까...

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초록색 향이랄까..

숲속.. 야채.. 그런느낌이셈. (좋음)

 

 

이 제품 사용한지는 약 일주일 됐는데 이제 후기를 써봄~~

손등에 약간만 쓱~

 

살짝 쫀득하면서 부드럽게 발려요

킁킁거리면서 바름. 향 좋아서 ㅋㅋ

 

 

사진은... 티가 안나죠? 무시하세요 ㅋ

여튼 촉촉쓰 ㅎㅎ

 

바르고 나서 끈적이지 않아서 좋다.

 

순하고 지속력도 오래 간다고 하니

건조한 요즘 같은 환절기나 겨울에 쓰면 좋을것 같다!

 

 

반응형
Comments